전국교직원노동조합태안지회(지회장 최용창)는 지난 5일 청소년수련관에서 한상기 군수와 군의원, 지역주민과 어린이 등 1,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들 함께, 평화로운 세상 만들어요!’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큰잔치가 열렸다. ?
이날 행사는 서산경찰서, 태안지구대, 모범운전자회, 태안소방서 등 관계 기관의 협조로 안전하게 치러졌다.
 특히, 물 소화기 체험과 환상의 비눗방울 놀이, 과학체험마당, 창의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마련해 △매직큐브 만들기 △스피드 스택스 △지도퍼즐 △소마큐브 △피라미드 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한편, 팝콘과 떡꼬치, 인절미, 슬러시 등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준비해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어린이 날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 주었다. 아울러, 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청소년 동아리 발표대회인 ‘날샘 어울림’공연에서는 지역 청소년들의 수준 높은 댄스와 밴드공연 등이 펼쳐져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행사를 주관한 최용창 지회장은 “어린이들의 행복은 곧 행복한 나라의 미래다”라며 “오늘 하루 모든 어린이들 입가에 웃음꽃이 만개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석한 한상기 군수는“오늘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지역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행복을 위해 군에서도 관계기관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