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MG새마을금고(이사장 정성구, 이하 새마을금고)는 지난 14일 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에서 지역의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새마을금고는 지역 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 나은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300만원의 후원금을 태안군장애인복지관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새마을금고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장애인들의 생활환경 개선 및 프로그램 지원과 문화체험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성구 이사장은 “우리 새마을금고는 태안군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의 소외받는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책무로 여긴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의 복지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종만 관장은 “새마을금고의 관심과 후원 덕분에 지역 내 장애인들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전달받은 후원금은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한 소중한 자금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새마을금고와 태안군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증진과 상호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 내 유관기관들과의 긴밀한 협력과 상호 지원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