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청년회의소(법인장 이용길)에서 위탁 운영하는 태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유경)는 새학기를 맞이하여 3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태안중학교 외 2개교에서 신학기 연합홍보 아웃리치 ‘팔로우미’를 진행했다.

이번 홍보 아웃리치는 등교시간을 활용해 새학기를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네 편이 되어 줄게”라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홍보물품을 지원하며, 청소년전화1388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태안중학교에서 진행된 연합홍보 아웃리치에는 태안경찰서, 태안교육지원청 Wee센터, 태안군성인권상담센터, 태안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태안청년회의소,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충남 태안지회, 학교 교직원 및 학생회장단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온라인 도박중독 예방, 학교폭력예방 등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태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유경 센터장은 “이번 연합홍보 아웃리치를 계기로 청소년들에게 주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여러 관계기관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속적으로 관내 유관기관들과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위기청소년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안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심리상담전문기관으로 9세~24세 청소년들을 위한 개인상담, 집단상담, 심리검사 등 상담프로그램을 운영하며 24시간 열려있는 청소년상담전화 1388(041-674-2800)로 상담 신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