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장애인복지관(관장 이종만)은 지난 11월 23일 복지관 강당에서 2023년 복지관 사업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발표회는 태안시각장애인협회 조규호 회장과 태안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 박정화 센터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복지관 이용자 150여명이 참석하여 올 한 해 동안 복지관에서 진행된 사업을 다함께 공유하며 즐기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사업 발표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태안문화원 S라인댄스팀(강사 김향희)의 초청공연을 시작으로 일년동안 진행한 복지관 사업 영상을 다함께 시청하는 시간을 가졌다.
곧이어 2부에서는 복지관 이용자들이 일 년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재활무용과 국악교실, 웰빙댄스와 노래교실의 공연을 다함께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발표회에 참석한 장애인은 “많은 장애인들이 모여 즐거운 노래를 듣고 춤도 추며 좋은 시간을 보냈다”며 “복지관하고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보며 내년에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종만 관장은 “우리 장애인복지관 고객들이 일년동안 준비한 사업 발표회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면서 “내년에도 우리 복지관에서는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편집국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