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오후 7시 30분 태안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입장료 무료
안무와 영상, 샌드아트 등 다양한 무대 연출로 즐거움 선사

태안군립합창단(단장 박경찬 태안부군수, 지휘 박헌호)이 5월을 맞아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영화음악의 선율을 선물한다.
군은 오는 5월 30일 오후 7시 30분 군 태안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태안군립합창단이 들려주는 영화음악’을 주제로 ‘제16회 태안군립합창단 정기연주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당진아트챔버가 협연하는 이번 연주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군민들의 귀에 익숙하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되며, 이야기와 더불어 영상과 안무, 샌드아트 등이 어우러진 다양한 무대 연출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라라랜드’ OST 메들리로 화려하게 문을 여는 이번 연주회에서는 1부에서 △뮤지컬 ‘렌트(Rent)’의 넘버 ‘Seasons of love’ △영화 ‘접속’ 삽입곡 ‘A Lover’s Concerto‘ △영화 ’뮬란‘ 삽입곡 ’Reflection‘ △영화 ’위대한 쇼맨‘의 ’This is me‘ 등이 펼쳐진다.
이어 2부에서는 △영화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 △영화 ’범죄와의 전쟁‘ 중 ’풍문으로 들었소‘ △영화 ’건축학개론‘ OST ’기억의 습작‘ △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아버지‘ △영화 ’플라이 대디‘ 삽입곡 ’Bravo my life‘ 등의 곡을 들려준다.
2002년 창단해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한 태안군립합창단의 명성에 걸맞은 아름다운 선율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료는 무료로, 사전 예약 없이 공연 1시간 전부터 좌석권을 배부받아 입장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합창단원들이 이번 정기연주회를 열심히 준비한 만큼 오는 30일 군민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정기연주회에 오셔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태안군립합창단은 올해 11월 제17회 정기연주회 개최를 비롯해 군민들을 가까이서 만나기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추진하고 관내 초·중·고 교가를 직접 녹음하는 특별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