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서산시 팔봉면 인근에 위치한 콘티나리조트 대강당에서 태안군개발위원회 제 10대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제 9대회장 신흥수 회장의 이임사로부터 진행되었다.

신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취임하는 최근웅회장은 해박하고 통큰지도력을 가지고 있어 훌륭한분이기 때문에 개발위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오늘 이 자리에 와주신 내.외빈 모든 가정에는 좋은일이 있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최근웅회장은 ‘태안군 개발위원회 역대회장들에 업적과 숭구한 봉사정신을 토대로 여기까지 이루게 된 것은 큰업적이라고 생각하며 나 역시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토대로 태안군민과 함께 살기 좋은 태안군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신경철의장도 ‘태안군개발위원회는 군이 필요로하는 곳에서 활동을하며, 군에 크고 작은일 등 어려움에 처해있을 때 내일같이 앞장서서 일을 해줬고 앞으로도 보다 많은 봉사정신으로 태안군을 만들어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성일종의원은 축전에서 ‘태안군 개발위원회가 천해에 자연환경을 갖은 태안발전과 균형잡힌 지역발적을 모두 이뤄줄것을 확신하며 나 또한 법적, 제도적, 어려움등이 있을 때 힘이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가세로군수를 비롯하여 태안군의회 신경철의장, 홍재표, 정광섭 도의원, 송낙문 부의장 등 여러 의원들과 많은 지역주민들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주었다. /태안미래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