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흥농업협동조합 조합장 함정경
근흥농업협동조합 조합장 함정경

평소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 새해는 더욱 건강 하시고, 바라시는 모든 소망 이루시며 가정에는 무궁한 번영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또한 농업인 여러분 우리의 농업과 농촌은 정말 감내하기 어려운 사양길을 헤매면서 현실적인 많은 문제들이 산적되어 있습니다. 물론 어제 오늘일이 아니지만,심각한 농촌의 고령화와인력의 부족 현상, 애써 생산한 많은 농산물 가격의 불안정, 외환위기 때와 같다는 국가 전체의 경제 침체 현상 등 많은 어려움들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새해를 맞이하여 새 희망과 용기를 가지시고 기나긴 어둠을 뚫고 찬란한 여명을 알리는 붉은 닭의 힘찬 기운을 받아 어려움들을 극복하고, 또 극복된다는 의지와 신념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떳떳하고 당당할 수 있는 정직한 마음과, 신뢰와 믿음으로 상생 발전할 수 있는 약속을 지키는 마음가짐, 남의 잘못을 이해하고 포용하면서 터 놓고 소통하는 용서의 마음, 나의 잘못을 인정하는 용기와 그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는 분명한 자세, 나보다 남을 먼저 위하고, 베풀고 배려하는 마음들을 가슴에 품고 모든 역량과 지혜를 모아 실천하면서 우리 삶의 질 향상과 행복한 삶을 성취할 수 있는 한해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온 가정마다 평화와 기쁨이 넘치시길 빕니다.

SNS 기사보내기
근흥농업협동조합 조합장 함정경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