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신도신협 이사장 이철원
태안신도신협 이사장 이철원

다사다난했던 병신년(丙申年)이 저물고,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협가족 및 태안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해는 세계경제의 불확실성 증가와 수출둔화, 내수부진 및 해운업 구조조정 등으로 우리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고착화 되면서 경영여건이 악화되었고 금융당국의 가계부채 관리를 위한 감독강화로 규제가 심화되는 등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이는 국가경제뿐만이 아니라 지역경제와 소상공인에게도 고통을 분담시켰으며 우울한 한해를 보내게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해 희망을 품고 힘차게 도약하고자 하는 모든 분께 응원을 보내며 경의를 표합니다. 저희 태안신도신협은 태안군을 공동유대로 하는 지역서민금융기관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금융환경에 대응하며 조합원의 금융편의성을 제고하고, 지역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금융상품을 제공하여 지역의 발전과 태안군민의 삶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게습니다.
부동산 경기의 둔화로 대출규제는 점점 강화되어가고 있습니다.
대출의 문이 좁아져 가고 있는 현실을 보면 서민금융기관의 역할이 중요함을 느끼게 됩니다. 우리 신협의 임직원은 보다더 편리하고 지역주민 중심의 대출정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태안신도신협은 태안군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태안의 발전이 저희 신협의 발전이라는 목적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붉은 닭의 해인 2017년 설명절을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설명절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신도신협 이사장 이철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