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향기길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구성회)가 주최하는 제2회 솔향기길 축제가 지난 8일, 9일 만대항 일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제에는 한상기 군수, 성일종 국회의원, 이용희 군의장을 비롯한 주요내빈과 주민, 관광객 등 3천 500여명이 참가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소원주민자치센타의 난타공연으로 시작된 개회식에서는 김진석 전 축제추진위원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되었으며, 이어진 출정식에서는 출발신호와 함께 가족코스와 일반코스로 구분되어 솔향기길 걷기 행사를 가졌다. 산행을 마친 오후 4시경 개그맨 김명덕씨의 사회로 진행된 솔향기길 가요제에서는 초대가수들의 축하공연과 20여명의 관광객들이 노래실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틑날에도 솔향기길 걷기행사를 비롯 스포츠댄스, 난타공연, 청소년 페스티벌, 농수산물 경매, 게임부스를 이용한 게임진행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축제를 찾은 3,500여명이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구성회 위원장은 “송향기길은 이원면의 자랑이자 전국에서 다섯 손가락안에 꼽을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지닌 트레킹 코스다”라며 “매년 개최되는 솔향기길 축제를 찾아 가족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면서 갯 내음과 솔향기를 듬뿍 가슴속에 담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이도영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