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국 센터장
이상국 센터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 군민여러분, 가슴 벅찬 대망의 을미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정 가정마다 건강하시고 행복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동안 각별하신 관심과 남다른 이해로 태안군자원봉사센터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와 고마운 인사를 올립니다.

자원봉사란 자발적 발로심을 가지고 스스로 참여하여 아무 대가없이 자신을 희생하고 봉사하는 것입니다. 자원봉사는 한계가 없습니다. 사람이 있는 곳엔 다 자원봉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어둡고 그늘진 곳엔 빛이 되어주고 소외 받고 외로운 곳엔 희망과 웃음을 주며 괴롭고 고통 받는 곳엔 상처를 어루만져 주고 눈물을 닦아 주며 노약자와 장애인에게 힘이 되어주는 일이야 말로 얼마나 숭고하고 아름다운 일입니까.

태안군자원봉사센터는 명실상부한 자원봉사의 산실로써 주어진 책임을 다하여 서로 사랑하고 서로 배려하는 사회, 서로 감사하는 사회, 인정이 오고가는 사회, 풍요롭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우리 자원봉사센터가 앞장서겠습니다.

군민들께 믿음과 감동을 주는 자원봉사센터, 군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자원봉사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저희들이 생명력 넘치는 사명감을 갖고 행복한 태안 건설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마음과 힘을 모아주시길 당부 드리며 새해엔 더 큰 행복, 더 큰 보람, 더 큰 소망을 꼭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