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여성회관이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상반기 교육 수강생 418명을 모집한다.

상반기 교육과정은 주간과 야간 강좌로 나눠 주간은 16개 강좌에 294명을, 야간은 6개 강좌에 124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주간 강좌에는 △나만의 헤어연출 △노래교실 △마음챙김요가A △마음챙김요가B △맛있는 중국어 △몸매교정 필라테스 △영어 회화 △네일아트 △예쁜소품퀼트 △오카리나 △우쿨렐레 △제과제빵 취미 △챠밍댄스 △홈패션 △POP 예쁜손글씨 △S라인 밸리댄스 등 16개 강좌가 있다.

또한 야간에는 △기타교실 △다이어트요가A △다이어트요가B △제과제빵 기능사 △챠밍댄스 △홈패션 등 6개 강좌가 개설돼 퇴근 후 여가를 알차게 보내려는 직장인들의 큰 호응도 기대된다.

수강대상자는 태안군에 거주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수강신청 접수는 군 여성회관(태안군 태안읍 후곡로 83)에 직접 방문접수(670-2397) 또는 군 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an.taean.go.kr)를 통해 인터넷 접수할 수 있다.

한편 군은 오는 27일까지 접수한 신청자에 한해 내달 3일 공개추첨으로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내달 10일부터 6월 27일까지 16주동안 상반기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여성회관 프로그램은 여성의 잠재능력 향상 및 사회참여를 확대해 여성복지 증진을 도모하고자 마련했다”며 “주저하지 말고 많은 여성들이 참여해 소질도 개발하고 여가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여성회관(041-670-2397)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이미선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