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태안군선거관리위원회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태안군문예회관 소강당에서 선거사무안내 설명회를 가졌다.
지난 11일 태안군선거관리위원회가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태안군문예회관 소강당에서 선거사무안내 설명회를 가졌다.

오는 6월 4일 실시되는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태안군선거관리위원회가 지난 11일 태안군문예회관 소강당에서 선거사무안내 설명회를 가졌다.

입후보자 및 선거관리사무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서영태 사무과장의 인사와 함께 선거관리방침 설명이 있은 뒤 정진호 관리계장이 지방선거 일정 개관과 예비후보자 등록절차를 설명했다.

이어 유현정 지도계장이 제한 금지되는 선거운동과 선거법위반행위 조치에 관한 규정을 예비후보자들에게 안내했다.

참석자는 각 후보군별로 태안군수 입후보에 가세로, 유익환, 박동윤, 강철민, 한상기, 이수연씨가 참석했다.

도의원1선거구(태안ㆍ원북ㆍ이원ㆍ소원) 입후보로는 이영수, 이기재, 윤희신씨가, 도의원2선거구(안면ㆍ고남ㆍ근흥ㆍ남면)에는 강종국, 정광섭, 이기권, 염홍섭씨가 자리를 메웠다.

군의원가선거구(태안읍) 입후보로는 김기두, 조 혁, 김창진, 이용희, 임해환씨가, 군의원나선거구(소원ㆍ원북ㆍ이원)에는 국현민, 김원대, 김영인, 조한무, 신경철, 김순희, 송낙문씨가, 군의원다선거구(안흥ㆍ근흥ㆍ남면ㆍ고남)에는 김종욱, 문득호, 박남규, 최영신, 김진권, 가창현, 김상호씨가 각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도의원1선거구 내 소원면이 도의원2선거구로 변동 확정됨에 따라 조만간 선거구 획정에 따른 선관위 공시가 있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이미선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