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국회의원(태안·서산)
성일종 국회의원(태안·서산)

사랑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태안·서산 국회의원 성일종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2년이 저물고, 희망찬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사랑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모두가 목표하신 소망을 이루는 건강하고 희망찬 한 해를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의 알 권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김의종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저는 윤석열 정부의 임기 첫 해 정책위의장으로 임명되어 ‘약자, 민생, 미래’라는 3축 아래 집권여당과 새 정부의 정책을 총괄하며 각종 성과를 도출해 낼 수 있었던 뜻깊은 한 해를 보냈습니다.
또 지역 국회의원으로서도 다양한 지역 사업의 국비 확보와 우리 지역 백년대계의 큰 그림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일했습니다.
성과로는 2023년도 정부예산에서 우리 태안군이 국비 1,871억 원을 확보, 전년도 대비 1.9% 증가한 역대 최고액을 기록하며 안흥진성 종합정비, 태안 해양치유센터 조성 등 각종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전망입니다.
또 해양수산부의 ‘어촌분야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과 ‘어촌활력 증진지원 시범사업’에 선정되어 각각 102억 원, 70억 원 규모로 추진될 예정입니다. 또 안흥항이 ‘클린 국가어항 시범사업’에 선정되어 대대적인 어업 환경개선과 경관 정비로 더욱 쾌적한 항구로 거듭날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지난 9월 개관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HMG 드라이빙 센터’를 통해 우리 지역이 명실상부 미래 모빌리티 사업을 선도하는 중심 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존경하는 태안군민 여러분!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지역민과 지역 언론이 함께 힘을 모은다면 위기를 발판 삼아 새로운 기회와 희망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앞으로도 태안군민·서산시민의 영원한 비서실장으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올 한해가 우리 모두의 기억 속에 발전과 희망의 한 해로 기록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새해를 맞아 모쪼록 모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태안미래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