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골프협회(회장 박기명)가 지난 20일 연말을 맞아 로얄링스CC(회장 정재섭)에서 ‘2021 태안군 불우이웃돕기 자선 골프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는 오전 9시부터 29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기는 킹코스 18홀과 퀸스코스 18홀에서 샷건 방식으로 치뤄졌다.

협회와 로얄링스CC 주최·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충남골프협회(회장 이시화)와 태안농산(대표 변학수), 대한건설협회 충남도회·세종시회(회장 정원웅)가 후원했다.

협회에 따르면 기부행사로 열린 이번 대회는 참가자들이 그린피와 카트비 대신 성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열렸으며 일부 비용을 제외한 전액을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우승자는 아마추어 대회에서 자주 쓰이는 실력과 운이 따라야 하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승과 2, 3위, 근접상, 장타상 등을 시상했다.

이 밖에 특별상으로 선정된 기부왕에게는 상패와 부상이 주어졌다.

박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해 주신 골프가족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대회는 기부문화 확산과 나눔을 실천하는 대회인만큼 즐거운 라운딩 하시고 좋은 일이 있을 때마다 작은 기부라도 실천해 주시면 기쁨이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최측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접수창구에서 쿠브앱 또는 네이버앱을 이용해 2차 백신 접종 확인을 거쳤다.

/김태양 기자

 

SNS 기사보내기
김태양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