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숲사랑연합회 태안군지회(지회장 조한거)는 지난 2일 노후 주택에서 거주하는 취약가구를 위해 집수리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국숲사랑연합회 태안군지회 회원들은 노후한 주거환경에 살고 있는 노인가구를 찾아 보일러 및 싱크대를 설치하고 벽지 도배, 장판 시공 등을 실시하여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덜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이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조한거 지회장은 “거주하시는 분이 30년 만에 보일러를 설치한다고 하더라”라며 “보일러를 설치하고 추가로 기름을 넣어 드리고 돌아가는 길이 참 보람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9일 한국숲사랑총연합회 태안군지회 회원 30여명은 추석을 맞이하여 장산리 혜성아파트 인근 태극기동산 제초작업을 실시하였다.

자연환경 보존을 위하여 지방도 634호선(장산 ~ 삭선교차로) 도로변 쓰레기 수거 및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조한거 지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우리 고장을 찾는 귀성객에게 깨끗한 태안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태안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섰다.

조한각 태안읍장은 “이번 제초작업 및 환경정화를 통하여 귀성객과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관광지로서의 태안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애쓰신 한국숲사랑총연합회 태안군지회 회원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김태양 기자

 

SNS 기사보내기
김태양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