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철 의원
신경철 의원

제8대 태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신경철 의원(63, 더불어민주당)이 선출됐다.

태안군의회는 지난 25일 열린 제270회 임시회 후반기 원구성 선거에서 신경철 의원이 후반기 의장으로, 송낙문 의원이 후반기 부의장으로 각각 선출됐다고 밝혔다.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신경철 의원은 2선 의원으로 태안군 나 선거구 출신이며, 제6대 태안군의회 의원으로서 후반기 부의장직을 맡아 지역 발전에 앞장섰고, 새마을지도자 소원면 협의회장과 만리포중학교 총동문회장, 만리포 로타리클럽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아울러, 후반기 부의장직을 맡게 된 송낙문 의원(57, 더불어민주당)은 초선으로 가 선거구 출신이며, 원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과 원북면체육회 상임부회장, 자유총연맹 태안군지회장 등을 지냈다.

신경철 후반기 의장 당선자는 “저를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을 비롯해 태안군의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태안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서 동료 의원님들의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태안군의 발전과 군민 의견 수렴에도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8대 태안군의회는 오는 7월 20일 후반기 첫 임시회를 열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편집국

 

SNS 기사보내기
편집국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