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안 최고의 관광휴양도시 태안에서 여름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즐거운 해양레저의 향연이 펼쳐진다.

군은 오는 20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태안군 남면 곰섬 일원에서 스피드보트, 카약, 해양 수상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태안군이 지원하고 한서대학교 해양스포츠교육원이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스피드보트, 크루즈요트, 카약, 워터슬레이드, 해양레저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해양 레저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국가대표급 선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해양 수상쇼도 관람할 수 있다.

입장료 및 이용료는 모두 무료며, 체험 희망자는 한서대학교 해양스포츠교육원(http://humarine.or.kr)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내용을 확인한 후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해양레저 체험프로그램은 지난해 3,400여 명이 찾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태안 관광자원의 폭을 넓히고 새로운 해양레저의 장을 마련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태안 천혜의 해양 환경과 한서대의 우수한 인적·물적 인프라를 접목한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해양 레저 스포츠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태안을 찾는 관광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조영순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