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 이하 충남센터)는 오는 25일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제4회 충남창업포럼’을 개최한다.

‘정부 지원 사업으로 창업하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창업 시기에 따른 정부지원 사업 전략에 대하여 속속들이 알아보는 특강을 마련하며 ㈜이퀄스킨 김성현 대표가 온라인 마케팅 특강을 진행한다.

지난 2018년도 하반기에 시작되어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에 개최되는‘충남창업포럼’은 지역의 예비창업자들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지원하고 스타트업, 창업유관기관, VC·엔젤 등 다양한 분야의 창업 관련자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충남센터는 이번 달부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에‘펀드레이징-투자 받는 기업의 조건’,‘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전략’,‘스타트업 Exit-출구전략’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 할 예정이다.

충남센터 관계자는“포럼을 통해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이 창업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공유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창업자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충남창업포럼은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센터홈페이지 또는 사업담당자(041-536-78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영순 기자

SNS 기사보내기
조영순 기자
저작권자 © 태안미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